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프로젝션 스크린 전문기업 뷰라이트(대표 김영태, www.vulite.co.kr)의 글라스비드(유리구슬)타입 스크린 '뷰라이트맥스(VuliteMax)가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AVING)이 선정하는 VIP ASIA 2008 올해의 제품(Product of the Year)에 선정됐다.
이 제품은 3년간의 연구개발과정을 거쳐 개발된 매트화이트 기반의 범용스크린으로 2.0게인(스크린의 밝기를 나타내는 단위)의 고휘도에 핫스팟(정면과 측면 게인의 밝기 편차 현상)을 줄여 180도 광시야각을 동시에 지원한다.
또한 울트라 비드로 구성한 스크린으로는 유일하게 원단폭 2500mm생산이 가능해 대형스크린 제작에 용의하며, 기본 원단인 '글라스 화이바(Glass Fiber)'와 스크린 표면부의 필름을 액상제조방식으로 일체화시켜 날씨변화에 따른 원단 구김이나 '말림(컬링: Curling)'현상을 없앴다.
그 밖에 일반 매트화이트 스크린의 경우 인체에 유해한 PVC로 제작하는 반면, 이번 제품은 친환경 우레탄 재질로 개발해 스크린 표면부의 필름을 액상제조방식으로 일체화시켜 날씨변화에 따른 원단 구김이나 말림 현상을 줄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