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TV Market: An Analysis 2010 발간 안내
http://www.monitor4u.com 2010년 06월 25일 |
China TV Market: An Analysis 2010 발간 안내
2014년까지 예측 제공-중국 시장, 전세계 FPD TV생산 40% 차지
Beyond Every Business Decision-DisplaySearch
중국의 경제 성장과 합께 급격히 진행되고 있는 도시화는 글로벌 FPD TV 시장의 가장 주요한 기회이자 견인 요소입니다. 중국 시장은 전세계 FPD TV 시장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러 TV 브랜드가 중국에 LCD 모듈 라인을 설치하였으며,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0년부터 해외 브랜드는 가격을 통한 프로모션에 매우 경쟁적으로 뛰어들고 있으며 일반 사이즈의 LCD TV의 ASP 차액은 20%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또한 새롭게 등장하는 TV의 여러가지 특징들은 제품 홍보에 매우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LED Backlight, Double Frame Rate, 3D, 인터넷 TV등은 중국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Figure1: China Accounts for 40%+ of Global FPD TV Production>
DisplaySearch가 최근 발행한 China's TV Market: An Analysis 2010 리포트는 중국 시장에 대한 2008년부터의 시장 데이터 분석 및 2014년까지의 전망, 제조 환경 분석, 주요 기업 현황 및 변화점, 시장 도전 및 기회 요인 분석, 디지털 TV 방송 및 관련 정책에 이르기까지 중국 TV 시장 관련 주요 내용을 총 망랑 하고 있어 관련 기업들에게 주요한 참고 자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리포트 Contents Outline